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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PCP 교육 지침서

  1. 1.새 멸군 바늘만 각 시술에 사용됩니다.
  2. 2.강사는 색소/잉크 또는 체액과 접촉하는 부위가 일회용이 아닌 경우 오토클레이브로 멸균할 수 없는 문신 시술 장치의 사용법을 가르치지 않습니다.
  3. 3.고객 이력/고객 정보 양식은 각 모델에 대해 5년(또는 주 또는 지방 법령에서 요구하는 경우 그 이상)간 보관됩니다, 강사는 각 모델에 대한 적절한 후속 조치를 보장해야 합니다.
  4. 4.기본 또는 중간 수준에서 가르치는 각 절차는 A) 강사가 시연하는 완전한 절차와 B) 각 학생이 완료한 두 가지 절차로 구성됩니다.
    기본적인 경우, 한 가기 기술만 가르쳐도 총 여섯가지 절차가 필요합니다.
  5. 5.완전한 절차는 고객 평가, 고객 이력 및 안내된 동의서 작성, 작업 영역 설정, 시작부터 끝까지의 절차, 작업 영역 정리, 사진 전후 및 고객에 대한 사후 관리 지침을 포함해야 합니다.
  6. 6.각 절차 후 후속 예약을 예약해야 하며, 권장되는 터치 업 시간은 최소 4주 입니다(많은 사람이 6주를 선택함).
  7. 7.영구적인 화장품 및 OSHA 지침에 적용되는 CDC(Centers for Disease Control) 표준(또는 비교 가능)은 절차와 관련된 모든 재료의 취급에 있어 의무화됩니다.
  8. 8.시술 후 남은 1회용 제품은 고객별로 폐기해야 합니다.
  9. 9.새로운 장갑은 각 고객마다 착용되며 OSHA 표준에 따라 필요할 때와 청소 절차에 따라 변경됩니다.
  10. 10.각 기본 교육 과정은 위의 교육 프로그램 수준에 설명된 65시간 이상의 실습 및 이론을 포함하여 최소 100시간 이상의 교육으로 구성되어야 합니다.
  11. 11.립 라이너(또는 음영 립 라이너)는 기본 레벨에서 선택 사항이지만 포함된 경우 섹션 V.4에 따라야 합니다.
  12. 12.학생별로 파일을 보관해야 하며, 한색 정보, 수행된 각 절차에 대한 평가, 모델 발표, 사진, 시험 사본(있는 경우), 강사의 최종 학생 평가가 포함됩니다.
  13. 13.강사는 1년 내내 이메일 및 또는 전화를 통해 수업 후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. 각 강사는 별도의 수업을 통해 학생의 요구에 따라 추가로 계약된 교육 시간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.